강남역 4번출구 카페 빌리엔젤 강남358타워점에 처음 방문했는데요,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셨습니다.
연락처 : 02-554-62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58 104호 빌리엔젤 강남358타워점
운영시간 : 평일과 주말 11시~ 22시까지
위치는 강남역 4번출구에서 직진하신 후 왼쪽으로 오시면 바로 보이며, 걸어서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매장 내부
매장에 들어가시게 되면 바로 왼쪽에는 이렇게 고급스럽게 해 놓은 게 있는데 여기에서 기대서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옵니다. 역시 강남역 카페는 다른가 봐요.
쭉 들어가시면 천장부터 예쁜 샹들레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이곳은 바로 강남역 4번출구 카페 빌리엔젤 강남 358타워점인데요, 첫 방문인데 생각보다 넓은 것 같아요.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자리들 아래에 보시면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을 사용할 수도 있고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어서 만약에 배터리가 부족하신 분들이라면 여기에서 충전하면서 일을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이제 한번 쭉 들어가 보겠습니다.
오른쪽에 보이시는 것처럼 소품도 있고 케이크와 더불어 축하게 필요한 용품들이 준비되어있는 강남역 4번 출구 카페 빌리엔젤! 머그컵도 있고 텀블러와 축하모자도 있습니다. 강남역에서 생일파티를 하시는분들이라면 강남역 4번출구 카페 빌리엔젤 오셔서 케이크와 소품까지 한 번에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매장이 조금 길쭉하게 생겨서 소품을 지나서 안쪽으로 걷다 보면 이렇게 오른쪽에 예쁜 화보 같은 그림을 전시해놓은 길이 보이는데요 여기에 앉으셔도 되고 저처럼 구석을 좋아하신다면 안쪽으로 더 들어가시면 됩니다. 대부분 혼자 오시는 분들이 앉으시더라고요!
자리마다 구분이 되어있는데요, 곳곳에 2인이 모여 앉아서 커피와 케이크를 즐기고 있네요. 벽면에는 책이 이렇게 전시가 되어있는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의 집이 컸더라면 이렇게 꾸미고 싶습니다. 강남역 4번출구 카페 빌리엔젤은 다른 곳과 다르게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하네요.
저는 책 아래에 바로 앉았고요, 제자리에서 옆으로 보신다면 이렇게 보입니다. 자리를 잡았다면 주문을 해봐야겠습니다. 강남역 4번출구랑 가깝기도 하고 비도와서 빌리엔젤에 오게됬는데 오늘은 뭘먹을지 고민이 되네요.
강남역 4번출구 카페 빌리엔젤 강남358타워점 내부 영상입니다.
강남역 카페 빌리엔젤 메뉴는 위에처럼 나와있는데요, 각종 커피와 에이드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생각보다 엄청 착한 것 같아요. 강남역 카페면 기본으로 값이 나가는데 빌리엔젤은 그래도 나름 저렴하다고 생각되네요.
마카롱과 모나카도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빌리엔젤은 원래 케이크가 굉장히 유명한데 케이크와 더불어 다른 디저트까지 준비를 해놓으셨네요.
<초콜릿 케이크, 우주 케이크, 당근케이크, 레드벨벳 케이크>
여러분들은 어떤 케이크를 드실예 정이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케이크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너무 고민이 됩니다. 그래서 다른 케이크도 한번 구경해볼게요.
밀크티와 딸기우유까지 준비가 되어있는데 예쁜 병에 담겨있는 게 눈에 띄네요!
오늘은 이벤트 중에 하나인 고구마 케이크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에 10000원! 만원이길래 저는 이것을 주문했습니다. 고구마 케이크와 아메리카노는 정말 환상의 궁합일 텐데요, 얼른 자리에 가서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메뉴 등장
강남역 4번출구와 가장 가까운 카페인 빌리엔젤 강남358타워점 처음방문했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고구마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고구마가 콕콕 박혀있는 모습이 잘 보이는데요, 얼른 먹어봐야겠습니다.
고구마케이크에 있는 빵 부분은 엄청 촉촉하지만 겉 부분은 조금 딱딱한 느낌이 강했어요. 하지만 안에 있는 크림은 달고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궁합이 찰떡이었습니다.
귀여운 수건이라서 한번 찍어봤고요, 오늘은 강남역 4번출구와 가까워서 많이 방문하시는 빌리엔젤 카페에 방문해봤는데요 역시는 역시입니다. 기본적으로 케이크도 맛 보장이 되면서 넓은 매장 덕분에 코로나 걱정도 덜면서 잠깐 비를 피해 있기에는 적당했습니다.
'리뷰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이 너무 신선한 [외대앞역 맛집] 20년전통외대닭갈비 (1) | 2021.05.22 |
---|